[ 안녕윤수야 ] 안녕윤수야 의류쇼핑몰 고발합니다 (재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소혜경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6-12 11:56:17
본문
답글 감사히 잘보았어요
그럼 저에 경우는 한국 소비자 연맹 이런곳에 제가 또 전화해야 알아봐야 하는 문제인가요?
다른글들 참고로 보니 업체쪽과 전화처리중이라 그러던데
저에 경우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저는 이곳에서 전화로 업체랑 얘기를 해서 답을 주시는줄알았거든요 ~.~*
- 이전글치과의사의 만행 13.06.12
- 다음글영업하자로 인한 교환배송 택배비를 고객이 부담???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품초기하자에 대하여 심의기관에 심의 의뢰 후 하자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에 구두 또는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피해에 따르는 해결을 요구하실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