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쉐보레서비스센터 ] 전주쉐보레서비스센터 총책임자의 권력남용을 강력히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희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5-14 16:38:21
본문
8~만 키로 쯤부터 차의떨림이 있었어요.그래서 경기도와 서울쪽 쉐보레 서비스센터 에가서
이상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괜찮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키로수는 10400k 입니다.
남편이 출장간다고 차를 전남쪽으로 가져갔는데 차가 운행중에 섰다며 전화가 왔습니다.
너무 놀라서 우선 차를 견인하여 근처 전주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넣었다고 합니다.
미션을 바꿔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10만키로까지는 무상이지만 지났기 때문에 무상으론 안된다고
하더랍니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제가 8만이 지나서 서비스 센터에 안간것도아니고 다른 대우 서비스센터에선 괜찬다고하니 고친것도 아니니 전산상에는 나올리 없지요.
녹록하지 않은 살림살이에 겁이 덜컥 났어요. 그래서 전주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기사님과 통화를 하고
부탁을 드렸더니 자긴 권한이 없다며 총 책임자?분께 전화를 드리라고 한다며
10여분쯤 총책임자?라는 분이 전화가 왔어요.
그러더니 자기가 사정을 봐줘서 50%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차가 서서 우리 센터에 온것도 아니고 그리고 기록을 봤더니 다른 센터에서도 미션에 대한 기록이
없다라고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차가서서 사람이 죽을뻔 했는데 다른 센터에서 한거니깐 전주서비스 센터에선 상관이 없다는
말씀이신거예요? 그랬더니 화를 냅니다. 그런 식으로 말씀하시는거냐면서요.
그리고 우린 차가 고속도로에서 서서 견인해서 전주서비스센터로 들어간건데 잘 알아보지도 않고 고객에게 이렇게 대응하는 전주 쉐보레 서비스센터 총책임자? 의 권력남용을 강력히 고발합니다.
억울하여 쉐보레 고객센터에 항의 전화를 했더니 방법이 없고 자기들도 상위책이 없다는 소리만하며
다시 그 책임자라는 사람과 통화 연결 해주는 방법뿐이 없다고합니다.
큰 기업이라고 알고있는 대우 쉐보레라는 회사가 이런 시스템으로 고객을 대응한다면 어느 누가 대우쉐보레
차를 믿고 구입하겠나요?
차는 아직도 전주 쉐보레서비스센터에 있고 총책임자는 50%로 예기만 합니다.
물론 무상서비스 키로가 지난건 사실이지만 너무 억울합니다.
제가 아까 그 책임자란 사람과 녹취한거 들려달라했더니 안된다는 말만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그리고 고객의 상황이나 근황은 전혀 알아보지도 않고 대충대충 고객에게 그렇게 권력남용하는 전주 대우쉐보레 서비스센터 책임자?를 강력히 고발하고 싶어요.
- 이전글등 전신 2도화상 입혀놓고 고소하라는 에스테틱 13.05.14
- 다음글만기보험금지급율 사기/고객기만에 따른 고발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