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봉투 ] 물건을 구매한지 3개월째.. 물건도 안보내주고.. 환불도 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성윤정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5-03 10:00:27
본문
지난 설날에 50% 반값 행사를 하면서 주문상품의 50%의 금액만 입금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3개월이 지나도록.. 물건은 안보내주더니,, 한참후에
몇개만 보내주고.. 연락한마디가 없습니다.
고객게시판에 내내 글을 올려도 [보내주겠다.세관문제가 있어서 늦어진다..] 이런 답변만 주고..
여전히 물건은 보내주지도 않고..
받지 못한 물품에 대한 환불요청을 하니까 [내일까지 환불해주겠다. ] 소리만 반복합니다.
전화는 커녕 문자 한번을 받지 못했고.. 환불도 안해줍니다.
어떻게 해야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분명 저 혼자만이 아닐껍니다.
게시판은 무조건 비공개이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배송지연으로 글을 올리고 있는지
알수도 없지만.. 종종 공지사항에 미배송 물품에 대한 빠른배송을 하겠다는 글을 올리고 있는걸 보면
분명 여러사람이 저처럼 이렇게 당하고 있는걸로 압니다.
더 기가막힌건, 이렇게 3개월 전에 주문한 상품도 배송을 못해주면서.. 여전히 물건은 버젓하게 팔고 있고,
설날 이후에도 50% 행사를 두어번 더 진행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때 주문한 사람들은 물건을 제대로 받고 있는지 의문이네요..
어떤 조치를 취해주실순 없을까요?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대구 달서구 베베아이스튜디오 횡포 13.05.03
- 다음글KT 인터넷 약정기간 이후 안내없이 계속된 자동이체 과금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신 물건에대한 부분배송후 연락이 제대로 되지않고있어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