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서비스셑터 ] 자동차 휀다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봉수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4-18 14:47:21
본문
2012년 1월초에 사고로 서비스업체에 수리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수리후 휀다 자동차 바퀴를 감싸고 있는부분을 돌려받기로 애기를 했는데...
전 연락을 받은적이 없고 서비스셑너에서는 여러번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인 부품을 가지고 있을수가 없어서 폐기를 했다고 합니다.
전 보상을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AS 서비스 불만족을 신고합니다. 13.04.18
- 다음글정말 너무하네요 13.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사고로 해당센터에 수리의뢰후 자동차 바퀴를 감싸고 있는 부분을 돌려받기로 하셨는데 연락이없어 폐기처분했다고하여 기가막히셨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보상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