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안쓴 통신비가 미납이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유리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4-09 18:13:08
본문
그 후 핸드폰도 분실해서 밀린요금을 수납할당시에
요금내면 정지가 풀린다는 안내원의말에 분실됐으니까 정지풀어주지마시고
단말기대금만 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1월 해외여행가기전에 요금내고가려했더니
기본요금이 꾸준히청구되고있는 사실을알았습니다
다음날 오후여섯시에출국하니 그전까지 꼭전화달라는 약속을상담원
한테 받았지만 한달후에 입국해서까지 전화는 오지않았습니딘
그후 몇번 통화했지만 자신들은 정지시켜달라는 내역이없다는 말만 되풀이
하며 상담중에 전화를 끊거나 나중에 전화준다는 말만 할뿐
연락이 다시 온적도 없었습니다
그후 요금이 삼십오만원미납됐다는말에 신용등급에 문제가 생길낀봐
일단 요금을내고 문의했더니 이미 낸 요금은 어쩔수없다 구만원을 돌려받는게
최선의 방법이라고 얘기하더군요
방금낸 요금은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니 그것또한 이미낸요금이라 어쩔수없다는
말만 되풀이하더군요 쓰지도않은 요금을 다냈는데 돌려받을방법없나요?
- 이전글[정수기 렌탈] 렌탈 서비스 관해서 13.04.09
- 다음글서민의 돈을 갈취하는 Sk텔레콤 13.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