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옐로우택배 ] 옐로우택배기사전화로욕을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호
- 조회수 : 144회
- 작성일 : 14-09-23 21:48:03
본문
택배기사님 번호가나와서 전화를 햇더니 2번쨰전화햇더니 받아서 저가 택배기사님맞져 그르니까 맞다고그래서 물건이안와서 전화햇다고하니까 내가집에없어서 관리실에 맡기고 문자보냈다고 하는데 내가 그런거없다고 하니까 게속문자보냇고 집에없엇다고그래서 저가 오늘 택배받을려고약속잇는거 안나가고 작은방에서쭉컴퓨터하면서 기다렷는데 무슨소리냐하니까 저보로 개소리하지말라고하면서 시발놈아 죽고싶냐 너목아지따로 너네집찾아간다 그르면서 욕을하네요 지금 녹음내용도 핸드폰에 있습니다
- 이전글저가 취소도 안했는데 일방적으로 품절됫다고 일방적으로 문자통보하고 취소시키네요. 그리고 돈은안주네요 . 14.09.23
- 다음글휴대폰결제만되고연락두절입니다 14.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택배배송 지연으로 인한 해당택배기사의 불친절한 욕설응대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