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 tv 건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문수
- 조회수 : 89회
- 작성일 : 14-02-28 03:21:33
본문
다른것은 괜찮은데, 티비가 말썽 입니다.
13년11월달부터 14년 2월달까지 고객쎈타에 전화를 몇번 를 했는지 모르겠어요.
기사님이 와서 보고가도 똑같고 티비 돌리다가 멈춤 현상이 10분이상 갑니다.
그러다가 로딩으로 넘어가고 ...
이제 3~4개월정도 밖에 안되는데 이건 너무해서 어떻게 해지는 안되는지 ,
해지 하려 해도 약정이 걸렸있어서요.
- 이전글[천안에서 대전으로 포장이사] 이삿짐 파손사례 14.02.28
- 다음글정수기 기본써비스 14.02.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