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인터넷해지관련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해미
- 조회수 : 109회
- 작성일 : 14-01-13 22:14:11
본문
인터넷만사용중이다가 셋탑박스까지설치하려고 보니 SK요금이 비싸서 타통신사로 설치하고
인터넷해지하려고전화하였는데
위약금이23만원정도가나온다하여 8월까지의요금 (월22,000)을 선납하고 해지한다니까
그렇게는안된다고합니다.
지금해지접수를하려면 위약금을 납부하여야하고 아니면
8월까지 다달이요금을납부하고 그때가서 모뎀을반납하고 해지접수를하라고합니다.
그래서 위약금을 8달치요금으로 계산하고 해지해서 모뎀을 가져가라니까 그렇게는 안된다고합니다.
모뎀을 가지고있다가 8개월뒤에 없어지면 장비료를 청구한다고 하고 지금은 접수가안된다고 하고
도대체 이해가가질않습니다. 확인후답변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환불관련 문의드립니다. 14.01.13
- 다음글사진 인화에 따른 불합리 14.0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