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환불 받을 수 없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은희
- 조회수 : 105회
- 작성일 : 13-11-08 18:26:19
본문
핸드폰을 3월에 구매하였고 7월부터 핸드폰을 책상이나 바닥에 내려 놓으면 폰이 꺼지고(배터리 두개 다), 핸드폰 단자로 충전이 되지 않는 불편을 겪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8월쯤에 서비스센터에 엔지니어분께서 배터리에 습기가 차서 고장이 났다며 이물질 제거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같은 증상으로 핸드폰을 내려 놓으면 꺼지는 증상을 겪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엔지니어분께서 배터리 두개를 새 배터리로 교환을 해주셨습니다.
또 한달 후 쯤에 내려 놓으면 꺼지는 증상과 폰 충전기가 고장이 나서 충전이 되지 않음, 통화중에 끊김 현상을 겪었습니다.
세번째 방문에는 같은 증상으로 세번이면 환불해준다는데 더이상 서비스 센터에 못 나오겠다니까 환불은 절대 안 된다고 하시며, 처음 고장 났을 때와 같이 습기가 차서 고장이 났다는 말과 함께 이물질을 제거 해주셨고 폰 충전기는 새걸로 교환해주셨습니다. 폰충전기 고장 요인이 잘 때 충전하면 고장이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제가 이 폰을 바꾸자마자 없던 잠꼬대가 생겨서 폰 충전기를 고장냈다는 걸까요... 그러면서 폰 전원이 꺼지는 이유도 알려주셨는데 케이스가 삼성에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작아서 꺼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 이 케이스 폰 살 때부터 썼던거고 플라스틱 범퍼인데 그럼 쓰다가 케이스가 작아진거라도 한걸까요 ㅎㅎㅎ...통화중 끊김 현상은 HD 보이스로 바꾸면 된다면서 바꿔주시더라구요..
근데 왜 전 다른사람들은 HD보이스 없이도 잘 터지는 폰을 전 해야 했던건지 아직도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했더니 이 음질이 선명하다며 이렇게 쓰시면 된다며 막무가내로 서비스를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그러다 또 며칠 전부터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오늘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8월부터 12월까지 4번을 방문했는데 그동안 수리한 것도 너무 많고 화도 나서 다짜고짜 가서 전 더이상 수리를 안받고 싶고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거기서는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기계가 3번 이상 고장나지 않았기 때문에 안된다고 하시길래 배터리 3번 고장 났을 때는 왜 안해줬냐니까 그건 기계가 아니라 부속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전 여태 기계 고장으로 간 게 아닌걸까요.. 배터리는 삼성제품 아닌가요?
그러면서 제 메인보드가 통신이 잘 잡히지 않아 메인보드를 교체 해야한다고 하십니다.
저번에 올 때는 hd보이스만 해놓으면 잘된다더니 애초에 A/S를 제대로 해주지 않았던 거 아닌가요...
환불해달라는 말에 엔지니어분은 정색하시고 오히려 제 말을 들으려고 하지도 않으시고 제가 마치 환불하려고 온 진상 손님처럼 보면서 절대로 안된다고 하십니다.. 그럼 전 수리 받으러 계속 와야하냐니까 그렇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 폰은 다 되는데 왜 제 폰만 이러냐니까 pc방에 가서 한 컴퓨터는 렉이 걸리고 다른 컴퓨터는 렉이 안걸리는 것과 같은 거라고 예를 들어주십니다.
1년 후에 또 고장이 나면 제가 제 돈 주고 고쳐야 하는 거 아니냐니까 그렇다며 환불은 안된다고 하십니다.
4달 동안 4번이 고장났으면 한 달에 한 번 고장났다는 건데, 다음 달이 고장 안 난다는 보장도 없고 전 계속 이렇게 폰을 고치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하는건가요?
환불받을 수는 없는 건가요?
- 이전글서비스센터의FM정신 13.11.08
- 다음글허위제품 판매와 as문제를 고발하고 시정요청합니다. 13.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