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전자 ] LG 스마트 티비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훈
- 조회수 : 158회
- 작성일 : 14-06-14 08:36:47
본문
LG스마트 티비가 자동으로 꺼졌다 켜겼다는 반복하고 있습니다.
구입한지 약 1년 6개월이 지났습니다.
구입하고 1년 2개월쯤 꺼졌다 켜졌다를 계속 반복 하고 있었어 한두달 그냥 지켜보다가 A/S를 받게 되었습니다.
기사가 와서 한번 보더는 보드를 갈아야된다고 합니다.
200만원이나 되는 돈을 주고 구입한 티비가 1년 반이 안되어서 보드를 교체 해야된다는게 말이 되는건지요?
외국에도 같은 회사의 비슷한 제품들이 이런 증상을 보이고 있더라구요.
제품 결함 같은데 회사에 제재를 취하거나 제가 보상받을 방법이 있는지요??
http://www.avforums.com/threads/lg-lm7600-47-3d-led-cinema-tv-restarts.1638417/
- 이전글삼성TV패널 불량관련... 14.06.14
- 다음글GS SHOP 믿고 가끔씩 샀다가 이번에 횡포를 당하네요. 14.06.1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