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Y ] SKY 휴대폰 전원 불량 a/s 소비자에게 떠넘기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주열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4-05-26 13:59:24
본문
그리고는 2014년 5월 중순경에 게임중 화면정지가 되어 밧데리를 분리 하고 다시 결합시켜 전원ON 했는데
켜지지 않는겁니다. 그래서 23일날 시간이 되어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베가LTE 수리점에 가서 a/s 수리를 맡겼는데 후대폰 안에 있는 보드가 금이 가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하시는 말이 이건 소비자가 떨구어서 금이 갔던지 물에 들어갔던지 한것이기 때문에 이건 소비자 과실이다. 그래서 무상 처리는 안되고 유상a/s 비용 25만9천원 가량 나온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그런 사실도 없고 휴대폰 외관상 아무런 흠이나 파손이 없는데 어떻게 케이스 안에 있는 보드가 금이 갈수 있는냐... 라는겁니다.
무조건 유상 처리 된다고 하는데 이건 말이 안통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접수 합니다.
외관상태 사진첨부 보내 드립니다. 고생이 많으실텐데 부디 억울한 소비자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십시요~
첨부파일
- 20140526_130444.jpg (3.7M) DATE : 2014-05-26 13:59:24
- 20140526_132509.jpg (3.3M) DATE : 2014-05-26 13:59:24
- 20140526_132552.jpg (3.3M) DATE : 2014-05-26 13:59:24
- 20140526_132612.jpg (3.4M) DATE : 2014-05-26 13:59:24
- 20140526_132620.jpg (3.3M) DATE : 2014-05-26 13:59:24
- 이전글팔면그만~~인터넷사이트 14.05.26
- 다음글도넛 먹다가 털이나왔는데 , 일반털이아니에요 ㅡㅡ역해요 14.05.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원만하게 잘 해결이 되었다니 반가운 말씀입니다. 요청해주신 제보글의 삭제는 어려워 비밀글로 처리해드렸으며,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를 보호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