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병원 ] 동물병원도 여기서 고발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열
- 조회수 : 237회
- 작성일 : 13-09-08 00:26:00
본문
의료보험안되는 동물인걸 감안하더라도 비용이 집안 거덜 나겠네요
집에 애견이 소형견이고 다리가 부러졌는데...
지금 완치될때까지 200만원이 넘게 들어갈것 같네요.
이거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어디 한곳이 그런게 아니라 담합한것처럼 가격이 높네요.
혹시 이런거 문제 시정이나, 이슈화 시킬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혹시 이런사항 따로 알리고하는 곳이 있을까요?
소비자보호원에 어울리지 않는 글 같지만 좀 알려야 할것 같아서요.
- 이전글케블TV체널124 광고방송붕붕이 13.09.08
- 다음글더 나인 스포츠 쇼핑몰 고발하고싶습니다. 13.09.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동물병원의 과도한 치료비 관련하여 부당하다 생각이 드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시장자율경제의 원칙상 가격은 판매자가 자유롭게 정할 수 있고 소비자도 다른 업체를 이용할 수 있기에 법적인 제재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중재의 대상이 아니라 정하고 있습니다. 가격관련하여 구체적인 상담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공공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 또는 정부에서 특별히 관리하는 품목(예를 들면 전기료.가스료 등 에너지 소비자 가격, 버스료.택시료 등 각종 여객운송요금 등 특정 요금 및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규제를 할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모쪼록 건강한 휴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