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LED TV 패널 고장이 왜 소비자 탓인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학근
- 조회수 : 107회
- 작성일 : 13-12-16 13:39:45
본문
그렇다면 내구 년한 7년은 잘못된 표기라고 생각됩니다. 보증기간이 내구년한이 되는거 아닙니까!
70만원 주고 고쳤는데, 다른 부위에서 또 고장이나고, 그게 가격이 또 70~80만원 한다면, 처음 고치는데 들어간 비용이 아까워 또 고칠거고, 그렇담 제가 산 TV는 고장률이 더 높아질것이고, 계속해서 돈을 들여 고쳐야하는 일이 발생하고, 처음 구매한 TV가격보다 수리비용이 더 들어가는 상황이 되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주요 부품에 대해서는 내구 년한까지 무상 수리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 이전글엡슨 9400K 프로터 잉크구입 13.12.16
- 다음글파손하고 감추고 해결책없는 편의점 택배 라는 글 두번째입니다. 13.1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