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사미아 ]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정란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24-11-18 16:57:10
본문
정상품이라고해서 2907000원주고
구입햇는데 남이 쓴거 온것에요
교환이나 아니면 취소을 하겟다고햇는데
시간만 끌고 잇네요
자기들은 정상품이라고 우기고 있네요.
배달 다음날전화해서 교환요청햇는데
시간만 직원이방문해서 쿠션에 문제가
잇다고햇는데 정상이라고 본사에서한다고
합니다 또 본사에서 방문만 기다니고
잇네요 그래서 고발 합니다
- 이전글외부수화물 캐리어 잠금장치 파손 보상 거부당했습니다.ㅠㅠ 24.11.18
- 다음글법정 상속인외에 상속자들에게 위임장제출 요구하며 보험금 미지급 24.11.1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당초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이 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계약내용대로 이행할 것을 요구할 수 있고, 판매자의 사정상 이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환불도 가능할 수 있으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환불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