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휴대용 WIFI 콤팩트 애그 관련 -4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순아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4-07-07 17:08:25
본문
오늘 반복적인 대답 기본료부분 조정불가하다는 답변을 한 KT 담당자에게 너무 화가나서 손이떨리네요.
이래저래 기본료부분 조정불가하다는 얘기만하는 그분에게 제가 염장지를려고 전화했냐며 끊었습니다. 더들을 가치가 없으니..
그래서 KT 100번으로 다시 문의했습니다. 두세번연결 기다림을 반복해서 어찌저찌 연결이됫습니다. 그전 상담부터 녹취하는건 버릇이 되었지요.
와이파이 담당 상담원 정우영이라는분과 .. 내용을 간략해보면..
Q: 직권해지된 와이파이요금 상세내역서와 이용약관부분을 우편발송 받을수 있습니까?
A: 요금 상세내역은 우편발송 가능하나 이용약관부분은 KT 홈페이지 와이브로에서도 검색가능합니다.
Q: 휴대폰요금은 보통 두세달연체면 정지되는데 와이파이는 정지가 안됩니까?
A: 두달이상 연체면 정지됩니다. 잠시만기다려주십시요(약관검색하신걸로 보임)
고객님 1달이상 연체되면 정지되는걸로 약관에 나와있습니다.
Q: 상담사님도 내용보시면 알겠지만 부당요금 청구로 제가 수십차례 통화하고 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한 내용 강성진 과장님이란분과 통화한이력 요금조정이력보이실 겁니다.
상담원님께서 말씀하셧듯이 1-2달이면 정지되는 와이파이인데 최소 두달을 썻다고 칩시다.
그럼 그후 정지된 와이파이는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그렇지요?
A: 네.
Q: 그럼 상담원님은 2달사용 후 미납으로 정지되어 사용하지 못한 데이터기본요금 5개월초과의 기본요금부과분을 납득하시겠습니까?
A: ......................
Q: 왜 답변을 못하십니까? 본인도 이해 안되시죠? 그래서 제가 조정부탁드립니다.
요금 미납으로 인한 정지 그이후 초과부분에 대한것은 그전 상담햇던 강성진과장과 통화하든 뭘하든 마땅히 조정해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만?
A: 아..네..고객님 제가 최선을다해 이부분 확인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요.
Q: 아니요. 몇십분씩 또 못기다리겠습니다. 전화하는데 신물납니다. 이부분 상담사님께서도 납득안되시듯 저도 납득불가하므로 미납정지로인한 2개월 초과청구분에 대해서는 조정해주십시요. 그 부분에 대한 답변은 내일까지 연락주시기바랍니다.
A: 네. 고객님 알겠습니다.
------------미납정지 최소 2개월 11,190원(연체료포함) 이후 부당요금은 당연히 조정해줘야 할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KT고객만족센터 담당자라는 분들은 본인회사상품 약관도 모르고 알려고도 하지않고 제가 수긍했다고?(요금 상세내역 설명자체도 엉터리로 계산기두드리면서) 내라고 닥달하는 전화나 해뎁니다. 정말 정신적 피해보상 청구 하고 싶을 만큼 화가납니다.
저만 생각하면 그까짓 몇만원 할지도 모르는 금액이지만
애그를 사용하거나 무선단말기를 사용하시는분들이 수십수만명일지도 모르는데 그금액을 단 몇만원이라고 생각하기엔 이건 아니다 싶어 자꾸 신고하게 되네요.
KT의 말도 안되는 판매방식과 요금 부과방식을 고발할 수있는 방법이 이방법뿐이라는게.
(매스컴에 시청자칼럼 뭐이런데 나가서 정말 대대적으로 고발하고 싶네요)
조속히 처리되도록 도와주세요.
- 이전글물건받기전 취소요청했는데 환불거절 14.07.07
- 다음글한국어교원양성과정 수업료 환불건 14.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