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 욕실 바닥 물 고임....다시 올립니다 (처리가 되질 않았는데 '처리'라고 되어 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식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4-04-15 12:04:32
본문
대구 중리롯데캐슬 102동 1304호 2014년1월말에 미분양 되어 있던 세대를 롯데건설과 계약을 하고 최초 분양을 받아서 입주를 했습니다
입주후 입주전에 몰랐던 하자가 있었습니다. 욕실 타일 바닥이 구배가 배수구로 되어 있지 않고 배수구가 높이 시공이 되어 있어서 물이 빠지질 않고 흥건히 물이 고여 있어서 사용하다 애들이 몇번 넘어져서 다치고 해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에서는 A/S는 안되고 직접 자비로 공사를 하라고 합니다.
미분양이였던 세대를 최초 분양 받아서 계약을 하고 입주를 한 집인데 A/S를 안해 준다는게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140325_214933.jpg (235.0K) DATE : 2014-04-15 12:04:32
- 20140325_215056.jpg (903.1K) DATE : 2014-04-15 12:04:32
- 이전글불량제품을 받았는데 환불을 완강히 거부합니다. 14.04.15
- 다음글LG텔레콤 설치위약금??? 14.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