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leh부천대리점 ] 애그요금 부당청구에 대해서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순아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4-06-18 18:13:54
본문
휴대폰 신규개통을 한 후 데이터사용량이 조금 모자라는 부분이 있어서 가입점의 안내를 받고
애그를 사용하게되었습니다.
가입당시 기기값 20,000원이고 사용한 데이터요금 만큼만 휴대폰 요금에 청구된다고 안내를 받았고 기기값 20,000원은 송금을 해주었습니다.
근데 사용법이 생각보다 복잡하고 매번 휴대폰에 등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거의 사용하지 못하고 서랍에 넣어두었습니다. 그런데 몇달이 지난 지금 느닷없이 직권해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kt장기연체자로 협회공동막불량등록 하면서 여기저기서 전화오고 문자가 옵니다.
100번에 문의해서 (한주성)이라는 상담사와 통화하니 자기들은 가입점과 연결해주는 역할만 해줄뿐이라고 합니다.
계약서를 작성한적도 없고 의무사용이며 기본료 등등 전혀 안내받은사항과는 너무 다른 내용에 화가나고 갑자기 청구된요금에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해서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 이전글사기 소액결제 14.06.18
- 다음글웨딩플레너횡포 어떻게 손해배상 받을까요? 14.06.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