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11번가 환불처리가 한달째 제자리걸음입니다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유정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4-06-02 13:40:09
본문
11번가에서 2개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한 물건은 제가 주문한 교무실로 잘 도착했는데
켈로그만 안오더군요.
혹시나 행정실도 가보고 숙직실도 가봤는데 없길래 곧 주말이니까 월요일날 오려나보다 하고 넘겼습니다.
그런데 월요일에도 도착하지 않았길래 배송상태를 보니 금요일날 아침 9시 넘어서 도착했다고 되어있더군요.
제가 근무하고 있는 학교는 택배가 오면 왔다고 선생님들께서 연락해줘서 바로 찾아오는 시스템인데
황당했지만 다시한번 여쭤보러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역시나 없더군요.
그래서 판매자에게 문의했더니 떨렁 택배기사님 전화번호만 알려주더니 전화해보라더군요.
기사님께서는 금요일날 분명히 행정실에 물건을 세개 배달했다하시고요.
그래서 거기에 혹시 켈로그k도 있었냐 여쭈어보니 자기가 내용물을 어떻게 다 아냐고 어쨌든 배달은 다 했다라고 하시네요;;
제가 배달을 요청한 곳은 분명히 교무실이었고, 저는 받은 적도 없고 대체 그 내용물중에 제 물건이 있었다는 보장도 없고;;
황당해서 판매자에게 이 말을 전하니 택배사에 찾아보라고 요청하겠다고, 못찾으면 택배사에게 보상하게 하시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으나 역시나 판매자도 택배사도 연락이없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저는 오프라인으로 켈로그k를 구매한 상태이고 상품을 받는다해도 먹을 마음이 없으니
저는 환불처리를 하겠다. 판매자께서 택배사와 해결을 해주셨으면 좋겠다 글을 올렸으나.
제 글만 답변을 안하시고 다른글만 답변하시며 아무런 연락도 안주시네요.
제가 취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관련링크
- 이전글포천막걸리가 상한걸 먹었습니다. 14.06.02
- 다음글소액결제 피해 14.06.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