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시비교통카드 ] 환불처리기간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진남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4-03-18 16:38:45
본문
했습니다. 내용설명하니 안내자가 구매한곳에 환불봉투있으니 우편접수하라고해서 6일 우편으로환불신청했습니다. 하지만 지금18일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16시경 고객센터로 또 문의했습니다. 1일~2일더 소요되고 연락준다하더군요. 여 케이비쿄통카드 환불처리제도 문제있는것같습니다.
제가 말하고픈점은 사용불가능한 카드판매하고서 환불은 15일정도 소요된다. 이게 말이됩니까??(충전도 현금만 가능한다면서..예:10만원 충전시 현금10만원을 15일이상 못쓰는거 아닙니까?이자주나요ㅋ)
제가 한번이라도 사용했거나 제 부주의로인해 사용못했다면 할말없이 기다리겠지만...
판매처(24시점)에 문의하니 이런불량카드가 간간히 있다하네요.저같은 고객이 있다는 현실이...
#불량카드판매근절 #그상황에 맞는 환불처리기간제도 -수고하세요-
- 이전글일방적해지와 위약금 부과 14.03.18
- 다음글운동화불량 14.03.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하자있는 선불교통카드의 환불지연으로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교통카드 교환 또는 환불 관련한 업체의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하리라 사료되며 만약 해당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심사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