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cj 대한통운 고발합니다. 뭐 이런 택배사가 다 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진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13-12-02 12:26:37
본문
정말 비추입니다. 대한통운 . 이름이 아깝다. 정말..
- 이전글a/s물품처리가 안되요 13.12.02
- 다음글여기 문의하는것말고는 어떤방법이있는지 모르겠습니다.도와주세요.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