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빈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13-12-02 10:28:55
본문
몇 개월 전부터 이 폰이 4G 휴대폰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3G가 잡혀서 무슨 문제가 있나 하고 7월에 LG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기사가 이건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며 수리비용이 14만원이 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까지 돈이 지출되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저는 수리를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3G로 휴대폰을 쓰다보니 불편한 일들이 많아서 고민을 하다가 와이브로 에그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에그도 늘 충전해야 하고 늘 가지고 다녀야한다는 번거로움, 배터리가 없으면 휴대폰 3G를 써야하는 불편함, 그럼에도 요금은 4G요금으로 내는 등의 이유들로 그 이후로도 몇 개월간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에 문자가 하나 날라왔는데 4G휴대폰인데도 3G가 잡힌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우선 제가 그런 상황이어서 반신반의로 거기에 나온 방법대로 *147359#을 입력했더니 4G가 차단이 되어 있었던 거였고, 차단을 해제하니 바로 4G로 바뀌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되버리니 굉장히 화가났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제대로 문제를 인식하고 안내해 주었더라면 제가 에그를 구입할 일도, 3G로 휴대폰을 사용하며 번거로웠을 일들도 없었을 테니까요.
그 후로 며칠 뒤에 휴대폰 액정이 나가서 휴대폰을 수리하러 가면서 마침 이 일들을 이야기해야겠다고 생각한 저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먼저 했지만, 죄송하다는말뿐 보상은 할 수 없다며 단호하게 말을 했고, 더욱이 서비스센터에 가서 저에게 메인보드를 갈아야한다고 했던 기사는 제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 라는 말로 듣는 저까지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 문제에 대해서 LG전자 혹은 LG전자 서비스센터 측에서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오진으로 혹여나 수리를 했던 사람들도 있을텐데 그런 피해를 받은 사람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썬팅지를 롤단위로 주문했는데요 13.12.02
- 다음글배송도 안 되고 환불도 안됩니다.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