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루폰 ] 환불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빈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3-05-07 11:55:40
본문
그런데 입금이 되지않기에 4월말쯤에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입금되었다고 했다가 안되었다고 했다가 여자상담원이 횡설수설하였습니다. 그래서 상담원에게 담당팀장한테 전화달라고 했습니다. 연락이 없기에 오늘 (5/7) 다시 제가 전화를 걸었습니다. 팀장이 전화와서는 회사내에 복잡한 문제가 있어서 머 이딴식으로 이야기를 하였고 한다는 말이 자기가 먼저 결제해주고 자기가 알아서 처리한다고 했습니다. 처음 환불처리건으로도 업체와의 불화로 기분상해있었는데 이번에는 돈 7000원가지고도 이렇게 오래끌고있네요. 무슨 회사가 미루기 식으로만 계속하는 건가요. 화가나서 돈7000원 안받는다고 했습니다. 돈안받아도 됩니다. 그냥 그 미루기식 근성을 뽑아버렸으면 합니다. 전화달라는 내용을 확인했다는 팀장은 확인만 하고 전화한통안주고 미안하다는식의 말...제가 여자 상담원이랑 전화해서 담당했던 아가씨한테 연락달라고 했던 것만도 몇번이나 되지만 한번도 연락 안 왔었습니다. 고객센터인지 직원센터인지..자기들 마음대로네요.
내가 그루폰에 전화한 통화료가 7000원을 넘겠네요. 통화비 달라니깐 그루폰에 전화한 내용다 뽑아오면 돈준다네요. 참나..어의가 없어서..
돈 안받아도 되니깐 소시민의 푼돈가지고 이래저래 오래끌고가는 그루폰 물이나 좀 맥여주세요.
총담당자라는 팀장이나 직원이나 고객이 전화달라고 하면 전화한번 똑바로 안해주는데 무슨 고객센터인지.
- 이전글게임환불 13.05.07
- 다음글폐렴주사비 과다징수 병원 고발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