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클라인 ] 도와주세요 이해가 안가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지훈
- 조회수 : 104회
- 작성일 : 14-04-04 19:15:37
본문
2월 말에 가방이 벗겨지고 변질된 사실을 알고 3월초 1차로 앤클라인 본사 심의 하였고 2차 백화점 내에서 심의하였지만 나온 결과가 너무 말이 안되고 화가 나고 억울하기도 해서 글을 올립니다.
결과는 모서리 벗겨심은 다른사물과의 접촉에 의한 벗겨짐이고 손잡이 변색은 기름에 의해 변색이 되어 상품의 손상에 대한 책임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름 ... 제가 무슨 손에 기름을 얼마나 바르고 다닌다고... 전 직업 특성상 손이 늘 건조합니다. 너무 황당합니다 4만원주고 가방을 사도 두달만에 이렇게 심하게 손상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물에 접촉이 되어서 이렇게 벗겨지면 누가 가방을 메고 다니겠습니까 보자기로 싸고 다니지... 정말 짜증이납니다. 중요한건 지금 상태가 아니라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심하게 손상된곳 말고도 벗겨짐이 계속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도 지금이지만 앞으로 얼마가지 않아 밑 테두리 부분이 뺑둘러서 모두 벗겨질것 같습니다.그래서 더 화가 납니다. 그만큼 약해 보입니다.
처음 가방을 구매시 점원은 양가죽이라고는 말하였지만 양가죽이 약하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약해도 그렇지... 처음 가방을 맡기러 갔을때 점원의 반응이 너무 화가 났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기 보다는 회피하려는 태도..."제가 양가죽은 약하다고 말씁드렸는데.."이렇게 말하는데 정말 황당하였습니다.
가죽가방을 처음들어보는 것도 아니고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너무 황당합니다. 도와주세요 제발...
첨부파일
- KakaoTalk_7ddafdc5dd40d333.jpg (188.8K) DATE : 2014-04-04 19:15:37
- KakaoTalk_6bc3351bfaf732fc.jpg (189.9K) DATE : 2014-04-04 19:15:37
- KakaoTalk_6357a3ace9051c08.jpg (181.6K) DATE : 2014-04-04 19:15:37
- KakaoTalk_557f6c835317d324.jpg (169.7K) DATE : 2014-04-04 19:15:37
- KakaoTalk_bd2e2a00d7c40d44.jpg (197.3K) DATE : 2014-04-04 19:15:37
- 이전글신한 앱카드 이용관련 14.04.04
- 다음글현대캐피탈 중도 상환 수수료 14.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