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페이버 ] 돌답례품회사 아이페이버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수정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4-04-03 13:18:18
본문
그래서맘에드는거없으면 어떡하냐니까 있길바래요 호호호 웃질않나
이제와서 이럼어떡하냐니까 카드지갑사은품으로 보내드릴께요 이러고있습디다 제가지금 그거갖고싶어서 이러냐구요
그리고 지금우리애기 아파서 병원에 입원해있어서 막우니까 듣기싫은말투로 하...암튼 찾아보세요 이러고끊더라구요
그래서어제오늘 다시물건들보니까 맘에드는게없어서 방금다시전화하니까 팀장인지뭔지 어떤남자가 받길래
맘에드는거없다니까 아~~~~~주 싸가지없이 당연한말투로
미안한마음전혀없이 영혼없는대답 안타깝네요 이게끝.
진짜안타까운거맞는지... 그래놓고 내가 이제와서 어쩔꺼냐고
시간여유있게 고를수있는것도아니고 맘에안드는거하냐고 따지고있는데지들 배송물건 박스테잎찍찍뜯고 물량세는지 55 56 중얼중얼....
내말개무시 듣지도않더라구요 열받아서 그냥전화끊었는데 다시연락도안옵니다
내가쓰는물건이면 그냥 똥밟았다생각하고
바꿔서 사겠는데 애기잔치에와주시는 손님들께 감사의마음으로 드리는 선물을 대충고르라니 어이가없습니다
한달전에 주문하는이유가뭡니까
물건받아서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스티커도 일일히 붙여아하고
혹시나 물건에 하자가있을경우 반품할 시간도 필요하기때문아닌가요
근데 당장이번주가 잔치인데 4일남겨두고 다른걸로 바꾸면
혹시라도 물건에 이상있을시 반품도못하고
여기환불하고 다른업체에 맡기기엔 시간적여유도없어서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미리주문해야 할인혜택도 받을수있는데
어느업체에서 4일남겨두고 할인해주겠습니까
애기첫생일 좋은날 기분다망치고 진심어린 사과한마디없는 아이페이버측은 이런일한두번아니라는듯한 당연한말투에 성의없는대답
진짜 장사이따위로 해도되는겁니까
- 이전글반품 불가? 14.04.03
- 다음글인터넷 여성의류 쇼핑몰 The AKA 고발합니다. 14.04.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으로 주문하신 돌답례품 생산중단으로 갑작스럽게 변경안내를 받으시고 무척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상 통신판매업자는 물품을 주문받으면 7일 이내에, 미리 대금을 받은 경우(선불식 통신판매)에는 3영업일 이내에 물품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판매업자는 청약을 받은 재화 등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는 그 사유를 소비자에게 지체 없이 알려야 하고, 선불식 통신판매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가 대금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해 지연이율을 곱하여 상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에게 위 내용으로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이의제기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