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공인사이드 ] 시계환불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희돈
- 조회수 : 1,563회
- 작성일 : 14-04-15 12:39:53
본문
4월 14일 장고의 기다림끝에 시계를 겨우 받았구요..
그간 늦어진 배송땜에 업체측에 의의제기를 했으나 마냥 기다리라는 답변만 들었구요..
환불신청하려는 찰나 물건을 배송받긴 했구요..
그냥 제가 사용할려고 했지만 조잡하기도 하고..
가던 초침이 멈춰서 안가더라구요.
분침 시침은 가지만요..
오늘 아침 시간을 봤더니 시간도 5분정도 차이나게 늦어있고...
이걸 이유로 업체측에 환불을 요구했더니..
환불은 안된다고 그 이유인 즉슨..
초침은 원래 가다 안가다 한다..
시계란게 시간만 맞으면 되는거 아니냐며..
문제 될게 없다...
시계는 정상이다..요즘 시계는 다 그렇게 나온다..
내가 몰라서 그러는거다... 라며 말도 안되는 이유만 대더군요
그럼 AS라도 해달랬더니 초침에 관해선 해줄수 없다네요..
하루 사용했으니 더더욱 안된다고...
전 환불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
- 이전글스타벅스 텀블러에 관한 내용입니다. 14.04.15
- 다음글마사지받고 지금은 걸을수가없어요 14.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시계의 초침멈춤 현상은 a/S가 불가하다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시계의 시간이 맞지 않는 하자는 제품설명서상의 오차범위를 따져 판단합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시계의 사용설명서의 오차범위를 확인하여 보고 그 범위에 벗어난다면 제품하자를 들어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시계가 사용설명서상의 오차범위에서 벗어날 정도로 시간이 맞지 않는다면 현재 상태로는 수리를 요구할 수 있고 이후 동일한 하자가 3회 이상 발생한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급을 요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