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SK 개통 영업정지의 개수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규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4-04-03 16:52:29
본문
이유인 즉슨,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드단말기가 있어 신청을 하였습니다.
사용한지는 년차로 따지면 오랜시간이 흘렀지만 얼마 쓰지 않는거라 아주 깨끗하고 거의 A급입니다.
그래서 카드 신청을 했죠
카드 가맹점은 신청이 일사천리로 받아졌습니다 하지만 대행사에서 걸려온 전화한통!
SK 유선 단말기 영업 정지 기간입니다. 그래서 개통이 안된답니다
제가 개통하는 이유도 몇번 안되는 카드 결제로 인하여 미리 만들어 놓기 위함이었죠.
사실상 한달에 사용료를 내면서 개통할 필요는 없지만 앞으로 한두건 꼭 필요하기때문에 만드는거였습니다.
근대 단말기가 오래된 2g라서 개통이 안된답니다.
5월 말까지 저는 4월과 5월 초에 써야 하는데 말이죠.
근대 더 웃긴건 3g 4g는 개통이 된답니다.
새로 단말기 사려면 30여만원을 지불 해야 한답니다.
이런 개수작이 어딧는거죠?
영업정지는 뭐를 위한 영업정지인가요?
영업정지이면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가입자가 가입이 안되어야 하는것이 맞는건데 돈안되는 2g는 개통이 안되고 새로구매해서 가능한 3g 4g는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필요하면 돈 내고 사면 가능한거고 돈없으면 하지 말라는건지 나참 어의가 없고 억울해서 글 올립니다,
이거 뭐 해결할 방법이 없는건가요?
- 이전글제글은 왜지우시나요??처리도안됐는데! 14.04.03
- 다음글스튜디오 촬영 예약금환불 14.04.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