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반은영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4-02-22 12:36:46
본문
" 설악가든스파] 겨울 스파 입장권 " 5매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강원도에 눈도 너무 많이 왔고 해서, 가족 회의 끝에
가족여행이 취소 되어서 스파 입장권을 취소 및 환불 요청을 하려고 하였는데
7일이 지났다는 겁니다. 제가 보기엔 만 7일인 168시간이 채 지나기 전이였는데 말이죠.
그래서 알겠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물었더니
사용기간까지 사용을 하지 말고 이용기간이 끝난후 미사용쿠폰 환불을 이용하라는 것이였습니다.
사용하지도 않은 쿠폰을 이용기간이 끝날때 까지 기다렸다 환불요청을 하면
50% 돌려주겠다며 돈으로는 못돌려주고, 포인트로 대체 해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해되 되는 건가요??
100% 환불을 받고 싶지만, 저희 쪽도 7일이라는 기간을 어겼다면
100%로는 못돌려 받는다고 하다 해도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50% 라뇨? 그리고 포인트로 돌려준다뇨?
- 이전글7일째 택배를 못 받고 있습니다 14.02.22
- 다음글스웰링현상 14.02.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은 통신판매로 구입한 물품에 대해서 소비자에게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도록 권리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다만,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하신 쿠폰에 대하여는 사용기한 안에 사용치 못하신 경우 70%를 적립금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