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 정말 배짱이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동영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4-02-19 19:36:26
본문
다시결재해야 부분취소도
가능하고~물건도 없는상태에서
계속해서 상품은 올라오고
정말 어의없고...상담원이 하는말이 더 웃경요
그냥 취소가안돼면 놔두래요~
그럼 나중에 알어서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