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 9월 29일 주문한 상품인데 아직 못받았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지원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1-01 10:47:50
본문
처음엔 일찍 물건이 왔는데..사이즈가 조금 작은듯하여 교환을 부탁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접수을 하니 접수가 되었다고 교환 진행을 한다고 게시판에 떳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택배사에 연락을 취해놓았는데 택배사에서 연락을 하지 않은 것 같다고
택배사로 문의를 하라고 하더군요..그래서..
택배사로 문의를 했습니다..택배사에서는 그런 접수 받은적도 없다고 하네여..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전화할때마다 상담원이 바뀌니 다시 처음부터 상황 설명하고..
상담원은 다시 알아보고 연락주겠다고..그러길 몇번 반복한 것 같네요.
결국 한달이 거의 다 지나갈 때즘 화가 나서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하고 게시판에 문의도 남겼어요
미안하다고 전화 주겠다던 상담원은 결국 전화 한통 없고..일대일 게시판에 접수되었다는 답글만 남겼네요.
여기까지도 굉장히 기분 상하는데 이번에는 물건을 가져가고 나서 교환해 주질 않고 있네요.
생일 선물하려\고 산 티셔츠인데..선물도 못하고 계절은 바뀌어 버리고..정말 ..
물건 기다리다 월요일에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 했습니다. 할때마다 상황 설명하기도 이젠
진저리가 납니다. 매번 바뀌는 상담원은 죄송하다고 바로 연락주겠다고 말씀은 친절하게 잘 하시네요.
상담원이 무슨 죄냐고 당신에게 화가 나는게 아니지만 어쩔 수 없으니 이해해 달라고 이야기까지 했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빨리 답변을 주겠다길래..꼭 전화로 해 달라고..그리고 도대체 어디서 문제가 생긴건지 궁금하니까 책임자도 밝혀달라고..
오늘..금요일..아직 전화도 아무런 답변도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글목욕탕 문의 13.11.01
- 다음글마술용품 전문온라인 쇼핑몰 매직툴 잠수입니다. 13.11.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