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입당시 내용과 틀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만자
- 조회수 : 294회
- 작성일 : 14-06-16 21:48:43
본문
갖고있던 폰도 매달 45,000원선으로 나왔기에 부담이 없어서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5/12,6/11일 쓰던 에스케이폰 할부금이 계속 나왔고,요금도 청구됐습니다..
전화로 대리점과 상담하니 무조건 3달후엔 부가세포함 50,000선 될거라고 했습니다.
쓰던폰 할부금과 5월13일 sk사용요금이 90,000돈 나왔고,
가입당시 약속과 틀리므로 신고합니다...
쓰던 sk는 3/11일 45,190원, 4/11일42,050, 5/12일 15,490원, 6/11일 15,490원 청구됐고
새폰 LG는 5/13일 187,140, 6/13일 97,680원 청구됐습니다..
구입한곳은 인천 부평지하상가 에서 구입했습니다.
- 이전글넥슨에서 아무 죄도 안지었는대 영정을 당햇습니다 . 14.06.16
- 다음글안락 sk apt 백설세탁소 황당한 업무처리 14.06.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