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냉장고 안 음식이 상하거나 곰팡이가 생겨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지혜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4-08 19:33:02
본문
냉장고 안에서 음식에 곰팡이가 생겨요.
처음엔 제가 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버리곤 했는데
다른집 냉장고를 보면 저희집보다도 음식도 가득 들었는데도 그러지 않거든요.이상해서 as불렀더니 냉각인식센서가 고장 났대서 사마넌 주고 교체했어요.그랬는데도 음식이 곰팡이가 잘 생기네요.삼성전자 측에 전화했더니 as 받으라고만 하네요.
3년정도밖에 안 됐거든요.음식이 상하기 시작한건 산지 일년도 안돼서였는지도 몰라요.꽤 오래됐는데 원래 그런건줄 알았거든요.냉장고가 1,2만원도 아니고 그런 하자가 있으면 교체를 해줘얄거같거든요.애기가 먹는 음식도 있는데 냉장고를 믿을수가없네요.몇년전에
- 이전글냉장고 안 음식이 상하거나 곰팡이가 생겨요 14.04.08
- 다음글과대광고로 인해, 노인분들이 피해를 받았습니다. 14.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