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자동차 ] 브레이크작동시 핸들과 차전체가 심하게떨리는 현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동호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12-16 21:27:25
본문
A/S기간이 끝나니 똑같은 결함으로 정비의뢰를하니 지금부터는 소비자가 부담하여 교환수리하라고 나몰라라 하네요 원인해결은 뒷전이고 시간만지나면 책임다한거라하는가요.
자동차 결함은 시속 90km부터 고속주행시 브레이크 제동시 핸들및 차전체가 심하게떨려서 브레이크잡는것이 사고위험이 더크니 소비자로서는 불안해서 운전하기가 겁이나네요 브레이크는 사고나지말라고 제동하는것인데 오히려 사고위험이 더크니 이것이 자동차가 맞나 의심스럽습니다.
삼성 정비코너에거면 디스크드럼의 열변형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교환밖에 해결책이없다합니다. 당연히 브레이크를 제동하면 디스크드럼은 뜨겹게 열받는게되어있는데 열변형이라면 재질상은 문제인데 개선은않하고 소비자에게 자꾸교환만하라면 부당한것같습니다.
다른 모든자동차중에 디스크드럼을 5천에서 1만km마다 교환하는 자동차는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소비자상담에서 해결부탁드림니다.
- 이전글물건은 받은적이 없는데 전산상으론 수령했다고 해서 클레임걸었더니 일주일이 넘게 소식이 없네요... 13.12.16
- 다음글sk텔레콤의 횡포를 도와주세요. 13.1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