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무이자 결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순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12-11 22:36:40
본문
무이자 11개월까지 가능하다고해서 8개월무이자로 구입했는데 3개월간 계속해서
이자를 빼가고 있습니다. 11번가 항의를 했는데 이해못할 이유만 들면서 3개월동안
낸이자는 물론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자를 내야 한다고 하는데 전 낸이자도 돌려받싶고
앞으로도 이자를 내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이전글저번에 웅진코웨이 계약해지건에 대해서 글 올렸었는데요 13.12.11
- 다음글처리중이란 말은 그냥 처리중이란 말인가요 진행중이란 말인가요.? 13.1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