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t ] 여기에 4번째 글 올리는데 아직 연락조차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호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0-12 16:50:56
본문
오늘은 아예 휴대폰이 불통이네요 전화도 안되여 저만 그런게 아니라 여기 수십명이 다 불편을 겪고 있어요
매번 촉구만 해주신다고 하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 이전글상한식품판매하고도 환불도 못받고 ... 13.10.12
- 다음글통신및 휴대폰 허유 번호와 과대광고,본사직원의 의도적인 대처(글 앞부분이 짤려 다시 올립니다) 13.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신분야는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