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복례 ] 집전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복례
- 조회수 : 130회
- 작성일 : 14-10-13 17:45:10
본문
간정도 전화하니까 팀장신철은이라는분이 받으셔서 왜 전화가 몇칠째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체육대회라 하시고 월요일날담당자하고 알아보고 연락주신다고해서 기다렸는데 5시까지연락이 없어서 전화했더니 이제사6개월분 돌려준다합니다 이렇게 민원처리하면 되겠습니까 일주일간 제가 날마다 전화해서 들은이야기입니다 kt 직원해도너무합니다 미안한마음도없고 양심도없네요 빨리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