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홀딩스(주) ] 휴대폰통신판매후통신두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명희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4-10-07 12:51:43
본문
계약조건-5.2요금제 3개월 쓰고 그 이후에는 4.2요금제 2년만 쓰면 단말기요금 6개월에 한 번씩 100% 지원된다고 해서 노트2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통신사에는 2년약정에 단말기요금3년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개설 후, 한 차례 단말기요금 지원 받고 판매처가 전화를 받지않아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 이전글고객에게 제대로 설명하지 않고 계약 기간 연장... 14.10.07
- 다음글제품 1/3정도 불량입니다. 14.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