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에어컨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영아
- 조회수 : 135회
- 작성일 : 14-07-09 09:57:09
본문
처음부터~
바람도안나오고 더운바람만나와서 A/S받았는데
뭐말도안해주고 실외기만손봐주고
괜찮을꺼라고해서 있었는데 시원한바람은커녕
여름이지나가서 지나갔는데
이번여름에틀어보니 또그모양이예요
또 엘지에 문의했더니 A/S만신청해주고..
뭐쓸데없는소리만하는데..고객센터는그런담당이아나라나뭐라나
근데 A/S를받으면 뭐해요? 작년엔어짜피 불량보내줬으니교환해달라니까
안해주고...수리를해도 찬바람이안나오고
이번엔 교환이나환불받을생각입니다
가능한가요? 첨부터.불량보내주고 지금은자기네탓아니라고 말뺌하는데..
더이상은 못참겠어요..
- 이전글택배 사고 14.07.09
- 다음글포장이사 물품분실 보상에 대한 문의 14.07.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