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위약금 없다해놓고 청구되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점선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4-06-25 02:46:13
본문
두 달전에 어머니 핸드폰을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꿨습니다.
Kt에서 kt로 기기변경했구요
당시 사용중이던 폴더폰에 할부나 약정이 남아있을것 같아 판매점 직원에게 문의했습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대리점으로 전화를 하더니 할부나 위약금이 남아있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어머니와 함께 갔었는데, 둘다 정확하게 들었습니다.
남은 할부금이나 위약금이 없단 얘기를 듣고 구매를 결정 했습니다.
근데 이번달 청구서요금에 떡하니 7만원정도 위약금이 나왔네요.
Kt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요금제관련 위약금이라네요.
판매점이랑 얘기해보고 연락준다하고 끊었습니다
그뒤 판매점에서는 연락와선 좀더 알아보고 전화준단 말만하고 지금까지 깜깜무소식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판매점 측에서 판매 당시 위약금있다고 고객에게 분명 고지를 했다고 둘러댔답니다.
그러면서 판매점으로 직접 찾아가서 알아서 해결하라고 합니다.
소비자입장에서 분통이 터지네요. Kt본사나 판매점은 서로 책임회피하고 있구.
위약금 물어서 가면서까지 급하게 핸드폰 바꿀 이유도 없었고, 위약금이 있다는걸 알았담
바꾸지 않았을겁니다. 이동통신사측에서 소비자가 위약금관련 문의함 정확하게 고지해야할 의무가 있는거 아닌가요?
- 이전글신발을 정품인줄 알고 돈을 입금했는데 가품이에요 14.06.25
- 다음글에어컨 환불이요ㅠㅠ 14.06.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