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조도 풀하우스펜션 ] 189558 접수건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희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6-13 07:45:32
본문
아이들 아이스크림 사주라고 준돈이었고..
치료비는 보상 못해주겟다고.. 알아서하라고 했어요~
저는.. 치료비와 정신적 피해 보상은 물론..
해당 펜션 안전관리를 확인하고..
시설관리를 충실히 해야 할것을 간곡히 부탁드리는바입니다~
- 이전글무책임 하네요.. 14.06.13
- 다음글삼성생명이러면안됨니다 14.06.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