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막걸리 ] 포천막걸리가 상한걸 먹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태정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6-02 13:56:20
본문
도대체 피해자인 제가 왜 제 돈을 써서 병원가서 진료후에 영수증을 첨부 해야되는거죠??
만약 제가 돈이 없어서 병원갈 형편이 안되면 어떡해 해야되는거죠??
아직도 막걸리 먹은후 속이 미슥미슥 거리는대 일때문에 병원을 못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첨부파일
- 20140530_230847[1].jpg (2.5M) DATE : 2014-06-02 13:56:20
- 20140530_230840[1].jpg (1.9M) DATE : 2014-06-02 13:56:20
- 이전글고객상담원의 조폭언행 14.06.02
- 다음글11번가 환불처리가 한달째 제자리걸음입니다ㅠㅠ 14.06.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상한 주류를 드시고 고생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