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비데코 ] 교환,반품 보다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기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4-05-29 18:19:43
본문
불친절의 대가!!!!!!!!!!!!!!!!!!!!!!
직거래는 아니지만 11번가 통해서 이곳 침대용 모기장 받았는데요.
받아서 개봉하고 사이즈도 안맞고 스크래치도 간 것 같아서 5000원 추가해서
10분만에 밀봉해서 교환 요청했습니다.
근데 이싸이트 관리 여자가 다짜고짜 와이프한테 전화해서 세탁왜 했냐고
자기 직원들 네다섯명이 냄새 맡았는데 세탁해서 안된다 하더라고요.
소리 지르면서....
근데 중요한건 우리가 신혼집 준비중이라 아직 세탁기가 없거든요.
그리고 아무리 비상식이라도 누가 받자마자 모기장 세탁합니까??
그래서 제가 다시 전화 했더니 말을 싹바꿔서 11번가랑 저한테는
세탁을 했던 안했던 방향제를 뿌렸던 안뿌렸던 그건 모르겠고 올이 풀렸으니
반품 안된다고 싹 짤라 다른 말을 하네요.
그리고 물건 보낼때 하자있는거 아니냐니까 절때 그럴리 없고 11번가랑 얘기하라니까요
하고 약을 올리는 겁니다
문제는 태도입니다. 전화받을때 친절하더니 모기장 반품 얘기나오자마자
짜증섞인 말투로 11번가랑 얘기하세요 우리랑 직거래 한건 아니자나요 하고끊었습니다.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62000원 없어도 사는데 지장 없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묵살하고 나몰라라 하는 이싸이트
정말 소비자로써 어의 없고 화가나네요.
- 이전글자동차 보험 14.05.29
- 다음글물건도 주지않고 카드청구는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14.05.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