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올레 ] 본인도 모르게 데이터요금이 3년째 만원씩 결제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헤영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5-16 15:35:36
본문
시각장애이고 65세고령자이며 폴더폰인데 데이터요금을 신청한적이 없습니다.
보상해달라고 하니 2011년 6월15일에 휴대폰으로 본인이 가입했다며 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눈도 잘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가입하냐고 했더니 눈이 잘 안보이니 실수로 가입한거 같다고 답변을 해주면서 안타깝다고 합니다.
가입한적도 없고 사용한적도 없는 데이터 요금 보상받고 싶습니다. 꼭 도와주세요.
- 이전글제 시간은 누가보상해주는 건가요? 14.05.16
- 다음글인터넷 약정기한 회사 맘대로 연장해 가입비 맘대로 받아가고 있었다니 말이 되나? 14.05.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