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자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4-04-18 13:48:26
본문
수차례 택배기사와 통화했지만 해결방안은 없고 서서히 지쳐서 확인후 연락주십사 통화하였으나 연락두절이고 전화조차도 회피하는 상황에서 콜센타로 불만접수하였고,이역시 뾰족한 방법이 없고 여기저기 책임회피및 떠넘기기식으로 일관하고 있으며,불만접수후 10일정도 시간이 걸린다는 답변을 듣고 기다렸지만 15일 되도록 연락 한통없습니다.2달이 넘도록 늑장대응은 물론이고 불만사항에 대해서 어떠한 방안도 제시하지 않는 대한통운에 분노를 금할길 없으며,더이상은 참고 넘길수 없기에 서비자고발센타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조속한 조치와사과를 바라며,다시금 이같은 피해자가 없도록 강력한 제지를 촉구하는바입니다.
- 이전글휴대폰 산지 한달넘은 글 짤려서 다시 올림 14.04.18
- 다음글제가 폰 산지 한달 조금 넘었는대요 14.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