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LG텔레콤 설치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은영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4-15 11:49:15
본문
얼마전 LG텔레콤에서 전화가 와서 인터넷과 TV를 설치했습니다..그런데 별루 안좋은거 같아서
하루 사용하고 해지했습니다..
그런데, 하루 사용료가 5만몇원이 나와서 전화 해보니 위약금이 인테넷 3만원 TV 2만원 해서 설치 위약금이 각각 청구 되어 나왔더라구요?
이거 하루 사용하고 위약금 이렇게 많이 나와도 정당한건가요??
전화해보니 설치 위약금이라고 하던데....
정당한 요금인지 알고싶고, 정당하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욕실 바닥 물 고임....다시 올립니다 (처리가 되질 않았는데 '처리'라고 되어 있네요) 14.04.15
- 다음글KGB택배분실후 보상책임 회피... 14.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