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i몰 ] 여성지갑 오배송후 임의대로 처리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규필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4-04-09 20:46:02
본문
이미 품절인상품이고 jestina 에서 배송한거라 확인후 연락을 준다고 했고 기다렸지만 연락이 없
었습니다.
몇일뒤에 택배기사가 전화로 물건을 회수한다는 전화를 줬구 선물한거라고 설명까지한 저는
어처구니가 없어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했죠
상담사가 자꾸 제이에스티나쪽에 책임이있다기에 제가 제이에스티나에서 저에게 연락을달라고 했고
연락이없었습니다.
한참이지나 새재품이 택배로왔구 제가 남자기에 처리된줄만 알고 다른사람을 줘버렸습니다.
어제 제이에스티나에서 전화가와서 교환한 물건이 회수가 안됬다며 환불을 요구했고
교환이나 새물건을 보내달라고 한적이 없던저는 황당해서 없다고하니 내용증명을 보낸다고합니다.
다시오늘 롯데i몰 고객센터로 연락하니 책임회피만하네요 이럴때는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 이전글비씨카드 유예상품 14.04.09
- 다음글맥밀란 바람막이 점퍼 14.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배송받으신 제품의 오배송과 관련하여 무척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오배송의 상품을 반송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새로운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에는 이전제품도 수령이 된것이고 새제품도 반품하지 않으시고 수령을 하신경우로 사료되어 물품 두가지를 모두 수령하신 상황으로 이에 대한 반품 내지는 결제가 필요하리라 사료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