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명의도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성관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4-03-15 11:35:14
본문
전여태살아오면서 kt통신만사용한터라 sk통신은 전혀
최고장에적혀있는전번으로 전화해보니 2009년도에개통햇더라고하네요 밀린요금이32만쯤되더라구요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요?
- 이전글자격증시험 14.03.15
- 다음글정보유출에 대해서 고발합니다... 14.03.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