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택 ] 너무 속이상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영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3-12 18:04:14
본문
확인을 하려는데 처음보는 잠금화면(절대 기본 보안화면 아니고 처음본화면임)
이 뜨면서 잠금을 풀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문구와 키패드만 화면에
나타나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좌측면에 있는 전원 버튼 및 홈버튼을 포함한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았고 오직 키패드에 비밀번호만 입력하라고 나왔습니다
요즘 하도 개인정보유출이 뉴스에 나와서 혹시 해킹은 아닌지.....불안한 마음에
평소에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4개정도 차례대로 입력하던중에 휴대폰 전원이
꺼졌고 그 뒤로는 켜지지도 않는 상태가 되어 더욱 해킹이라도 당한건 아닌지
너무 불안했습니다. 스마트폰이라 공인인증서까지 들어있던터라
다음날인 3월 12일에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했습니다.
엔지니어분이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고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한다고
말을 하더라고요...개통한지 1년이 넘었기때문에 비용이 발생한단 말과 함께요
근데 문제는 제가 2월 3일 아이를 출산하고 아이 사진을 핸드폰에 계속 찍었는데
그 부분을 물어보니 복구가 안된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제가 휴대폰을 사용하다가 고장으로 인해서 그렇게 된거면
억울하지도 않겠지만 갑자기 기계 이상으로 고장이 발생한거고
개통한지 1년하고 몇일 지났는데 1년이 넘었으니 고치려면 돈을 내라고 하니
저로써는 너무 억울하고 답답하네요.
기계가 처음부터 불량은 아니었는지도 의심스럽고
단순하게 보장기간이 넘어서 이건 소비자가 고쳐야한다는 태도도
너무 불쾌하네요. 기계의 수명이 1~2년 쓰면 못쓰는것도 아닌데...
팬택 본사에 연락해봤더니 사진복구도 안되고 보상도 못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너무 화가나고 답답합니다.
- 이전글학습용it기기 서비스 불만 14.03.12
- 다음글핸드폰 철회했는데 핸드폰 케이스 14.03.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