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가마늘보쌈 ] 고기불량및사장의뻔뻔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세은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4-03-07 16:32:59
본문
2014년3월5일저녁8시30분경
등촌동 마늘보쌈집에서 보쌈대사이즈를주문하여 저녁식사를했습니다
물건을받아 보쌈의양을봤는데 대사이즈치곤작아보였으나 그냥먹었습니다 위부분에얇게삼겹살을깔고 아랫부분에는 반이상이비계를차지하는고기가 두껍게깔려있었습니다~ 이건 아니다싶어 얘기해야겠다고생각되어 주문한지점에전화를걸었습니다
고기가 기름이너무많다고 하는순간 다짜고짜 화를내면서
그지점사장이하는말이
"그래서 고기 먹었어요 안먹었어요" 하는겁니다
순간 화가났습니다~그래서 고기를먹는데 기름이너무많다고하니
삼겹살부위를쓰는데 무슨기름이많냐며 버럭화를내길래
사진찍어서보낼테니 보라고했습니다
다시전화하여 사진봤냐고했더니 순간목소리가바뀌더라구요
그러더니 그래서 어쩌라는겁니까?이러는데 이 음식못먹겠다고 가져가서 보라고하니 그걸 내가왜가져가냐며 화를버럭내더니 다음에시킬때 얘기하라길래 여기서는 다시는 안먹는다하니 에~에~~에~하면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너무화가나 본사로연락하니 다음날 연락준다하더군요
연락을받고 처리하는과정에서 저는 환불을요구했습니다
고기를 다먹은것도아니고 반이상남아있었기때문입니다
이시간이후로 오심 구토 설사가시작되었고 수유부인저로써는 너무힘들었습니다~ 증상이심해져서 결국은 응급실까지다녀왔구요
병원에서는급성장염이라고했습니다
아직까지연락이없습니다
여러티비매체에서 맛집으로소개된 타이틀을걸고
장사하는식당에서 이래도되는겁니까??
약을먹고있는데도 회복되지않고있습니다
아직도 화가나고 괘씸합니다~
고기의상태를알려주려고전화했다가
돈잃고 병생기고 억울하다는생각이들어
이렇게글남기니 조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140305_215812.jpg (2.3M) DATE : 2014-03-07 16:32:59
- 이전글광도면 죽림 옐로우캡택배통영지점 소비자 고발합니다 14.03.07
- 다음글글이 안적어져서 링크합니다. 도와주세요 ㅜ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식당에서 음식을 드시고 구토증상이 발병되어 매우 걱정이많으시겠습니다. 식품에 이물질이 혼입되거나 유통기한이 경과, 부패.변질된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을 보상 받으실 수 있으며, 이로인해 신체에 위해가 발생했을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