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집 경복궁점 ] 금방 시킨 음식이 하루 지난 것 처럼 딱딱하고 맛이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건우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4-02-16 20:05:57
본문
짜장면은 완전히 퍼져서 끈적거리고 탕수육은 하루 전날 만들어 놓은 것처럼 딱딱하고
속에 들어있는 고기조차도 과자처럼 부서집니다 사용한 밀가루 질도 매우 떨어지구요
또한 군만두의 경우는 마치 떡복이 집에서 토핑으로 넣어서 먹는 인스턴트 군만두를 대량구매하여
튀겨놓은 다음 주문이 들어오면 그 자리에서 몇 개 집어서 싸가지고 온 것처럼 맛도 없고 딱딱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차가 막히나 보다 거리가 먼가보다 한번정도는 맛없을 수도 있는거다 했는데
여러 번 시켜먹었는데도 식품 질이 매우매우 떨어져서 짜증이 날 지경입니다
그래도 거리가 꽤 되서 음식이 가져오는 도중 식어서 맛이 없나보다 해서
가게가 어디 위치해있는지 물어보았는데 저희 집에서 차타고 5분 달리면 20분도 안걸리는
곳인 경복궁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아무리 음식 만드는데 오래 걸린다해도
30분 가량이면 충분한 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번 시켰을 때에는 1시간이 걸려서 불만을 말했는데도 불구하고도 배달시간은 30분을 훨씬 웃돕니다
이렇게 맛도 없고 영양가도 없는 음식을 만들면서 가격도 비싸고 서비스 질도 최저인 가게가 어디있겠습니까
비록 카메라와 헨드폰이 고장나 증거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수는 없지만
음식의 질이 너무나도 떨어져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첨부파일
- IMG_20140216_194700.jpg (475.2K) DATE : 2014-02-16 20:05:57
- 이전글금방 시킨 음식이 하루 지난 것 처럼 딱딱하고 맛이없네요 14.02.16
- 다음글카드결제 14.0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문배달시킨 중국음식의 상태가 불량하여 정말 기분나쁘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