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KT ] 통신사 가입 시 계약서(금액이 기재 된)를 주지 않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선화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2-11 12:34:18
본문
통신사들 가운데 월정액이 들 숙 날 숙 낼 수 있는 염려도 있어서 발행을 부탁 했지만 할 수 없다고 합니다.
KT를 가입해야 겠다고 생각하여 시간이 없어 인터넷으로(대박통신) 가입 신청을 했습니다.
가입시 상담원이 가입 후 본사에 요청하면 계약서를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가입 후 100상담원에게 상담을 했습니다.
계약서를 받을 수 없고 가입확인서를 본사가 아닌 지점을 내방하여 받을 수 있다 하였습니다. 인터넷 가입점의 상담자에게 계약서를 받을 수 없다고 본사에서 그랬다 했더니 화를 내시더군요. 또한 가입시점에 와이파이는 본사에서만 가입 가능하다고 해서 본사에서 가입 될 경우(인터넷, 전화, TV)를 사용하므로 1650원 세일 된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만 본사에서는 3,000원이라고 하였습니다.
큰 기업에서 투명하게 운영해도 신뢰를 쌓기 어려운데 이렇게 사기성이 농후하게 운영을 한다는 점이 소비자를 분노케하였습니다.
실질적으로 가입에 앞서 전화 상담으로 스트레스 받고, 거짓됨에 분노하며, 상담원의 멸시 된 목소리에 경악을 참지 못합니다.
두 기업에 투명성을 위해 소비자에게 계약서(서면) 영수증을 줄 수 있도록 정정 시정요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넥슨모바일 개념없습니다;;;; 14.02.11
- 다음글안내없이 자동결제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